,

호치민시 – 꼰다오 고속선 티켓 가격, 최고 110만 동

오늘은 호치민시와 꼰다오를 잇는 새로운 고속선 개통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시와 꼰다오를 잇는 새로운 고속선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2024년 5월 13일부터 운행을 시작한 ‘탕롱’호는 최대 1,017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고속선입니다.

이 고속선은 길이 77m, 폭 9.5m로, 시간당 35해리(약 60km) 속도로 운항하며, 호치민시에서 꼰다오까지 약 4시간이 소요됩니다. 특히, 8급 강풍에도 안전하게 운항할 수 있어 더욱 안정적인 여행을 보장합니다.

호치민시 힙프억 항에서 출발하는 탕롱호는 매주 3회 운행되며, 티켓 가격은 615,000동에서 1,100,000동 사이로, 티켓 종류와 출발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현재 티켓은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와 여러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항공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꼰다오를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푸꾸옥 익스프레스의 투자로 이루어진 이번 고속선 도입은 호치민시와 동남부 지역 간의 연결성을 높여주며, 특히 꼰다오의 관광 산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이 호아 안 호치민시 교통운송국 부국장은 이번 고속선 도입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공항 확장 공사 기간 동안 항공 수요를 분산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호치민시는 이번 고속선 외에도 다양한 수상 교통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중앙지역에서 출발하는 고속선과 깐저우에서 붕따우로 가는 해상 페리 등이 이미 운행 중이며, 2025년까지 추가적인 노선 확장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도심과 인근 지역의 교통량을 줄이고, 지역 간 관광 및 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되네요!

꼰다오로 떠나는 여행, 이제 탕롱호와 함께 하세요!


원문기사출처 링크:

https://vnexpress.net/gia-ve-tau-cao-toc-tp-hcm-con-dao-cao-nhat-1-1-trieu-dong-4745414.html

error: Content is protected !!